RESERVATIONS : 82 2 6936 8100

호텔페이토

Neighborhood

home |ACTIVITIES| Neighborhood

예술의 전당

예술의 전당

서울 서초구 서초동 우면산(牛眠山) 일대에 자리잡은 복합예술센터로서, 부지 23만 1000m2(7만 1026평),건축연면적 12만 353m2(3만 6407평)의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 음악당, 서예관, 미술관, 예술자료관 등의 옥내 공간과 장터, 놀이마당, 한국정원 등을 갖춘 복합 예술공간입니다. 오페라, 클래식, 고전무용 공연뿐 아니라 뮤지컬, 전시, 음악 분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재천과 양재천 카페거리

양재천과 양재천 카페거리

양재천은 경기도 과천시에서 발원해 서울특별시 서초구와 강남구를 지나 탄천(炭川)으로 유입하는 18.5km의 하천입니다. 양재천은 산책로 및 자전거 도로, 인라인스케이트장, 수영장 등이 잘 갖추어져 있고, 조경이 잘 구성되어 서울 시민들의 쉼터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양재천을 따라 발달한 양재천 카페거리는 예쁜 테라스 카페들이 줄지어져 있고, 저녁에는 분위기 있는 와인바들이 많이 있어서 데이트 명소입니다.

가로수길

가로수길

가로수길은 과거 그래픽 디자인회사, 화랑, 작은 패션 디자인하우스가 가득한 호젓한 예술가의 거리였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가로수길은 제 2의 명동이라 불릴 정도로 강남에서 가장 핫한 거리 중 하나입니다. 대형 드럭스토어부터 다양한 가격대의 화장품 전문샵들이 즐비하여 있고, 각종 스파브랜드 및 해외 브랜드이 플래그쉽 스토어가 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골목마다 맛집들이 즐비해있어, 쇼핑과 요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최고의 스팟입니다.

강남 U STREET

강남 U STREET

서울에서 일평균 승객이 가장 많은 지하철역이기도 한 강남역은 강남에서 가장 번화한 비즈니스, 상업 그리고 쇼핑의 중심지입니다. 강남 U-STREET은 강남역에서 교보타워 사거리까지 대로를 따라 이어진 IT 기반의 최첨단 디자인 거리로서, 강남역부터 신논현역까지 30m 간격으로 총 22개의 미디어 폴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무선인터넷 서비스의 제공과 유명 미디어 아트 작가 및 시민참여 이벤트를 통한 영상물을 상영하고 있으며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각 언어권별로 포토메일, 주변 정보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K-STAR ROAD​​

K-STAR ROAD​​

강남구청에서 지정한 한류스타거리(K-STAR ROAD​​)는 1km 도심형 올레길로서, 갤러리아 백화점 WEST관 앞에서 시작됩니다. 강남에 있는 아이돌의 인형이라는 의미를 지닌 ‘강남돌’(Gangnam-Dol)이라는 아이콘이 케이스타로드 곳곳에 위치하여, 그 재미를 더하는데, 이 지역에는 소녀시대, 엑소가 있는 ‘SM’, 2PM, 미쓰에이의 ‘JYP’, 포미닛과 비스트의 ‘큐브’등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의 사옥이 있어 거리의 곳곳마다 스타들을 만나고 싶어 하는 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역사내 2번 출구에 위치한 G-STAR 존은 한류스타의 음악을 듣고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봉은사

봉은사

봉은사는 우리나라 선종(禪宗)불교의 대표적인 사찰로서, 794년 신라시대 고승이었던 연회국사가 견성사라는 이름으로 창건하였습니다. 현재 봉은사는 하루 만 명 이상의 신도들과 200~300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다녀가는 서울의 대표적 사찰로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봉은사는 강남 한복판, 코엑스 맞은편에 위치하여, 도시의 복잡함을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은 관광객에게 한적함과 동시에 천 년 넘는 과거의 서울을 만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봉은사에서는 일반인들에게 . 사찰의 일상생활을 체험하고 한국 불교의 전통 문화와 수행 정신을 배울 수 있는 템플스테이와 템플라이프를 운영 중입니다. 템플스테이는 1박 2일, 템플라이프는 2~5시간의 단기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파르나스몰

파르나스몰

문화•쇼핑•식도락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종합문화공간인 파르나스몰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규모는 총 7600m² 입니다. 현재 19개의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17개의 식음업장이 입점해있으며,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메가박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연결되어있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를 접하고 싶은 쇼핑족들에게 핫한 쇼핑 스팟입니다.